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

[003일차] 매일 영어 10문장 말하기 외우기

by 5959오케이 2022. 10. 2.
반응형

드디어 매일 영어 10문장 말하기 외우기 3일차.

작심삼일로 나의 의지가 꺾이지 않아야 한다.

영어가 즐거워지도록 좋은 문장 10개를 말하고 외워보자.

 

나의 영어에 대한 의지는 주말에도 굽히지 않는다.

비록 많은 유혹이 있을지라도, 단 10개만 외우면 된다는 생각에 도전을 이어갈 수 있다.

그럼 일요일인 오늘도 화이팅!

 

[Day 003]

 

021

What would you do if you won a lot of money?

만약 많은 돈을 따게 되면 너는 무얼 할꺼야?

 

022

I mustn't eat too much. I'm supposed to be on a diet.

나는 많이 먹으면 안된다. 다이어트 할 의무가 있다.

 

023

I feel like going out with you tonight.

오늘 밤에 너랑 놀러 가고 싶어.

 

024

Could you postpone it for another day?

다른 날로 연기해 줄 수 있니?

 

025

You might as well cancel your appointment.

너 약속 취소하는게 낫겠다.

 

026

I pulled some strings. I have good connections.

내가 백을 좀 썼지. 좋은 인맥이 좀 있거든.

 

027

You are a big fan of coffee. Go easy on it.

너 커피 정말 좋아하는구나. 적당히 마셔.

 

028

It's not gonna kill you to have one.

한 잔 마신다고 큰일 나는 건 아니잖아.

 

029

You've got me wrong.

저에 대해 오해하고 계시군요.

 

030

I got a pain in my back.

허리에 통증이 있어.

반응형

댓글